20210520JW-0383.jpg

헤럴드 변 후보를 소개합니다

헤럴드 변은 한국에서 태어나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50년 전에 버지니아에 정착 했습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헤럴드는 의무병으로 미 육군에서 복무했습니다. 그후 헤럴드는 G.I. Bill 후원을 통해서 버지니아 주립대 (Virginia Commonwealth University)에서 공부를하고 졸업했습니다. 버지니아 대학에서 화학공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시러큐스 대학 (Syracuse University)에서 상급 공공 관리 자격증을 취득했으며, 조지 워싱턴 (George Washington University)에서 법학 석사 특허법/USPTO자격증 프로그램을 들었습니다.

 

미국 특허청에서 근무하는 것 외에도, 헤럴드 변 후보는 Fairfax County Parks Authority, the Virginia State Board of Elections, Fairfax County Small Business Commission을 포함하여 지방 및 주 정부에서 다양한 시민 및 자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헤럴드는 각종 영연방 기관에서 봉사한 공로로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헤럴드는 또한 워싱턴 지역 한인사회봉사센터의 의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비영리 단체의 재정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한 예산을 감독하고 VCU의 이사회와 길모어의 고등교육 영연방 위원회에 자신의 전문 지식을 빌려주고 있습니다. 그는 경제 발전을 위해 민관 협력을 증진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알고 있는 은퇴한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연방 공무원이고 이제 자신의 경험으로 시민들을 섬기고 싶어 합니다.

20210520JW-0389.jpg